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보기
제목 [긴급]저작권 전자조정시스템 고도화
담당부서 조정감정팀 조정감정팀(0226690043) 등록일 2022-05-09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수정.hwp 바로보기

20220449065-00_1651233805479_공고서.hwp 바로보기


ㆍ입찰공고번호 : 20220449065-00

공 고 명 : 저작권 전자조정시스템 고도화

ㆍ입찰마감일시 : 2022. 5. 20. 10:00

ㆍ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경남지방조달청 장비구매팀 이영란(070-4056-6742)

수요기관 연락처 : 저작권조정팀 김세창(02-2669-0043)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5. (계약예규) 정부입찰 계약 집행기준

6.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7.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8.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위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 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긴급공고

 

조달청 물품(용역)공고 20220449065-00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5.

경남지방조달청 조달물자계약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 2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취업제공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조의2 1항 제2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구매관리번호 : 382250202-00

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분 할 납 품 : 불가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인 도 조 건 : 과업내역에 따름

납 품 기 한 : 계약 후 180일 이내

추 정 가 격 : 254,545,455(*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저작권 전자조정시스템 고도화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허, 하도급 불허, 하자보수기간 1(H/W3)

 

- 기타 세부사항(제안요청서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2. 5. 18. 10:00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2. 5. 20. 10:00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음의 자격을 등록한 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2)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를 소지한 자

 

(3) 다음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상기 ·소기업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상기 ·소기업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로 부터 5일 이내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본 입찰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규정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소프트웨어 진흥법48조 제4항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적격조합의 입찰참가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련 서류(적격조합확인서 1, 배정계획서 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조합을 통해 입찰에 참여한 조합원사는 독립하여 별도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3-1. 주요공지사항

--------------------------------------------------------------------------------------------------------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제안서는 전자제출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일시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조달청 : 정성평가, 정량평가 중 경영상태 평가

- 수요기관 : 조달청 평가를 제외한 정량평가

 

. 제안서평가 일시 : 2022. 5. 24.() 13:30(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본 건은 온라인(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ㅇ 평가위원 사전검토 시간 : 60

사전검토시간은 평가당일 평가진행 상황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안서 기술평가 방법

 

정성적 평가

 

- 평가위원이 e-발주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평가

 

-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매우우수(100%), 우수(90%), 보통(80%), 미흡(70%), 매우미흡(60%) 비율로 평가

 

제안서 평가 발표시간 및 발표방법

 

(발표자 등록) 제안서 발표는 사업관리자(PM)가 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제안 발표 여부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와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발표자의 자격 및 신원확인) 사업관리자(PM)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하며, 온라인 평가실 입장시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 평가위원의 제안서 사전검토 이후 제안사별로 발표 15이며,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은 평가당일 평가진행 상황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발표방법)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발주시스템의 제안평가 > 화상평가입장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화상캠, 헤드셋 등)의 환경설정 최적화,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질의응답) 제안서 발표 후 평가위원으로부터 10분내에서 질의가 있을 수 있으며, 사업관리자는 이에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제안서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자는 발표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에 사업관리자가 명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기 제출된 제안서에 의해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 시행령76조제1항제3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2항 제3호 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안 상세내용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의 열람 승인을 득한 후 직접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 자료 제출

(투입인력 정성평가 시 해당)

 

①「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10조의4(정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에 따라 투입인력의 적정성 평가 심사기준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로 하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발생, 신고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투입인력에 대한 제안서류는 기술제안서에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행조직 및 수행조직별 분장사무

 

. 입찰자 소속 인력투입계획

 

.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이력사항

 

.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에 대한 증빙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등)

 

. 제안요청서 상에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10조의4 1항에 따른 핵심인력에 관한 사항을 명시한 경우에는 10-2’, ‘’, ‘의 투입인력을 핵심인력에 한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핵심인력의 투입계획 작성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핵심인력에 관한 사항과 대비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투입인력 관련 제안서 평가 및 계약이행 시 주의사항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에 대해서만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에 대해서만 평가합니다. 만일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 이외의 투입인력을 제출하여 불이익이 발생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입찰자가 타 사업에 투입되어 있는 인력을 제안하여 낙찰된 경우, 반드시 해당인력을 착수 시점부터 투입하여야 합니다. 투입하지 못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사업의 구매규격 사전공개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협력업체)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전문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합니다.

 

본 사업은 차등점수제 및 원가절감의 적정성 심사대상이 아닙니다.

 

기타 유의사항

 

- 본 건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 제안서 제출화면에서의 임시저장은 최종제출이 아니며, “최종제출 완료하기버튼으로 최종적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및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

4-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입찰참가자격은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4-2.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서 접수기간 : 2022. 5. 18. 10:00 ~ 2022. 5. 20. 10:00

 

4-3.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ㅇ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4. 제안서 제출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4-5.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6.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량적 제안서 1, 정성적 제안서 1, 발표자료 1, 제안요약서 1

4-7.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계약담당공무원이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4-8.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한 조견표 작성

 

<일반평가 건>

 

ㅇ 조견표 등록 일시 : 제안서 제출 이후 평가일 전일까지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해 제안서 목차, 평가항목별 조견표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만일 조견표를 미등록 시에는 비교평가가 불가하여 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조견표 등록 방법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제안 > 제안내역확인> 조견표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한 제안서의 목차, 평가항목별 해당 쪽수 등록

 

 

제안서 제출과 관련하여 다음의 상세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지원시스템(http://rfp.g2b.go.kr)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

 

제안서 제출은 가격입찰서 제출 후 하시기 바라며, 제출 후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다운로드하여,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의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전자파일이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거나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4(전자문서의 송신수신) 및 시행령 제5(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6,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제안서류 일체는 300MB를 초과할 수 없음

 

제안서 작성/제출 시스템 문의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134, 6118, 6467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및 서류 제출처

담당자 : 경남지방조달청 장비구매팀 이영란

(전화: 070-4056-6742, 팩스: 0505-480-2313, e-mail: hf97@korea.kr)

주소 : )51439,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231(신월동 102)

 

 

5. 입찰참가자격등록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및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 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의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 상기 ''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본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 평가 시 해당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조달청 기술서비스총괄과) 의합니다.

 

예정가격

 

*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 2(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12{용역의 경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12}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4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4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34조제1항 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13조 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5조 제1항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8조 제1에 따른 대가 지급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항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항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48조의 2, 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장비구매팀(070-4056-6742)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 pps.go.kr 참여ㆍ민원조달신문고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제1항제2호에 따라 계약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계약상대자가 직접생산 확인기준을 위반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계약해지, 계약보증금 국고 귀속,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계약물품을 직접생산 확인기준을 위반하여 제조납품한 사실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

 

 

경남지방조달청 조달물자계약관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