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CI

  • 인쇄버튼

심벌마크

심벌마크
  • 심벌마크의 의미
  • OPEN & SOLID
  •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새로운 심벌마크는 저작권 중추 기관으로서의 위상과 미래 지향적 이미지를 담기 위해 기획/개발 되었다. 탄탄한 조직 구성과 선진화된 행정 서비스를 통한 저작권의 소통과 교류 그리고 세계화를 의미하는 Open & Solid를 중심 컨셉트로 하여 디자인 되었다.
  • Copyright Commission의 머리글자인 CC를 마름모꼴의 면 위에 자연스럽게 교차되도록 디자인하였다. 교차된 CC는 교류와 협력을 상징하여, 심볼의 좌우의 트임은 저작권 관련 다양한 활동과 소통, 그리고 저작권 산업의 활성화의 세계화를 위한 열린 사고와 능동적 행정을 의미한다. 마름모꼴의 면에서 느껴지는 견고함과 생동감은 저작권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맞추어 나가는 위원회의 진취성을 각각 의미한다.
  • 심벌마크의 색상
  • 심벌마크에 적용된 오렌지 칼라(CC Orange Color)는 역동적 에너지를 상징하는 색상으로 견고한 조직과 앞선 서비스의 기초 위에 저작권 산업의 활성화와 세계화를 위한 최고의 중심 기관이 되겠다는 위원회의 의지와 비전을 담고 있다.

시그니처

  • 시그니처
  • 시그니처
  • 시그니처

전용색상

    • 전용색상
    심벌마크의 색상 orange color 심벌마크의 색상 black color
    • Sub Color
    심벌마크의 색상 yellow 심벌마크의 색상 light blue 심벌마크의 색상 gray 심벌마크의 색상 dark b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