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면크기 ENG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사이트맵

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배드 가이즈 2’ 영화 시사회 연계 캠페인, 시민 호응 속에 마무리
담당부서 홍보팀 최웅정(0557920183) 등록일 2025-08-07
첨부문서

[보도자료] 한국저작권위원회 ‘배드 가이즈 2’ 시사회 연계 캠페인, 시민 호응 속에 마무리.hwp 미리보기

사진01.jpg 미리보기

사진02.jpg 미리보기

사진03.jpg 미리보기

사진04.jpg 미리보기

오늘의 보도자료는 8.6.(수), 진주혁신CGV에서 열린 영화 시사회 저작권 캠페인이 시민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 되었음을 알리는 내용입니다.

진주 지역에서 일반인 대상으로 열린 첫 상업영화 시사회와 함께 지역 문화 수요에 응답하고 저작권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자연스럽게 확산할 수 있는 저작권 인식제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위원회는 문화 접점 공간에서 시민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문화 중심형 저작권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보도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저작권 산업 변화를 반영한 「저작권산업 특수분류」 개정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