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보도자료(~2023)

홈페이지 내 우리스타 방위대 우수활동 시상식

G903:CV0-000000039

UCI 코드 복사
  • (나레이션) 이곳은 스타 저작권 지킴이로 활동한 2011년 하반기 우리스타 방위대의 우수활동 시상식이 열리고 있는 코엑스 행사장입니다. 우리스타 방위대는 창작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올바른 저작권이용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스타들의 팬클럽 회원들이 모인 저작권 체험단입니다. 그동안 저작권에 대해 배우고 탐구활동을 하였으며,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저작권 홍보 및 캠페인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오늘 행사에서는 그동안 우리스타 방위대로 활동해온 대원 중 우수대원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는데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인 영예의 최우수상은 ‘웅느님’ 팀이 우수상에는 ‘CPSB' 'JustB2ST'팀이 수상했습니다.
    (JustB2ST 양윤영) 저작권을 지키는 일은 우리를 지키는 것과 똑같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작권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 피해는 우리에게 돌아오니 꼭 지켜주세요.
    (나레이션) 이날 해단식에서는 저작권 홍보대사인 가수 김범수씨가 특별히 참석해 새로운 저작권 캠페인송 ‘기분 좋은 약속’을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한국저작권위원회 유병한 위원장은 이날 시상식의 인사말을 통해 팬들의 저작권 사랑이야말로 스타들을 위한 진정한 사랑의 표현이 아니겠느냐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간 스타들의 저작권 지킴이로 활동해 온 우리스타 방위대가 이제 해단과 동시에 각자의 영역의 돌아가지만 개개인이 홍보대사로서 우리사회에 저작권에 대한 건강한 가치관을 새롭게 심고 또 널리 알리는데 더 활발한 활동을 하기를 바랍니다.

1 2 3 4 5 6 7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