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보기
제목 오픈소스SW 라이선스 종합정보시스템 홍보 애니메이션 제작 관련 입찰
담당부서 경영지원팀 김수용(0226600012) 등록일 2015-01-30
첨부파일

과업지시서(오픈소스SW라이선스종합정보시스템홍보애니메니션제작).hwp 바로보기

입찰공고문(오픈소스SW라이선스종합정보시스템홍보애니메니션제작).hwp 바로보기

G2B 공고번호 : 20150121677-00

한국저작권위원회 공고번호 : 제2015-1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찰건명 : 오픈소스SW 라이선스 종합정보시스템(OLIS & CodeEye) 홍보 애니메이션 제작 용역

 

②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③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15년 3월 20일까지

 

④ 사업예산 : 30,000,000원(부가세포함)

 

⑤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에 의한 적격심사 낙찰제(전자입찰)

 

⑥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5. 2. 3(화), 09:00부터

 

⑦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5. 2. 6(금), 10:00까지

 

2. 개찰 및 장소

 

① 개찰일시 : 2015. 2. 6(금), 11:00

 

② 개찰장소 : 입찰 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G2B)

 

3. 제안요청설명회 : 없음

 

4. 입찰참가자격(다음 각호의 자격을 갖춘 자이여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감일 전일까지「영화 및 비디오물 진흥에 관한 법률」제57조에 따른 비디오제작업(3244) 또는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1469)로 등록한 업체에 한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서 관련 제출 서류(모든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제출)

 

가격입찰 전 입찰보증서(입찰금액의 5% 이상)

- 입찰서 제출기간 : 2015. 2. 3(화), 09:00 ~ 2. 6(금), 10:00(시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람)

※ 입찰서 제출시 입찰서 전송 후 보낸 편지함에서 필히 송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추정가격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적격심사대상자 1순위 제출 서류(통보 받은날로부터 5일이내(휴일 포함) 제출)

- 적격심사신청서 1부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실적증명서 각 1부(최근 3년간 실적 제출)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 6의3의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 유효기간이내에 한하며 입찰참가자격 및 신인도 가점 부여용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사본 1부(유효기간 이내)

※ 적격심사 중 해당물품납품이행능력(경영상태) 심사용(입찰공고일까지 발급된 것에 한함)

- 신인도(가점)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적격심사 중 해당물품납품 이행능력 배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가점이므로 신용평가등급점수와 소기업소상공인가점(1점)을 합산해 30점 이상을 득한 경우에는 신인도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및 심사기준

 

본 건은 총액입찰,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용역 입찰 적격심사, 최저가(낙찰하한율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 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선정은『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른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0.4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 얻은 자를 선정합니다.

 

제1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위원회는 적격심사에 소요되는 행정 소요일수를 감안하여, 예정가격 이내 복수 입찰자를 대상으로 동시에 적격심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적격심사결과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점수가 같을 경우 한국저작권위원회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를 준용하여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적격심사는 적격심사기준(계약예규 제159호, 2014.01.10.) 및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구매총괄과-1022호, 2013.10.31.)을 준용합니다.

- 배점기준 및 평가기준은 별표 3의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의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합니다.

※ 조달청사이트 -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 -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세부기준 개정 전문 참조

 

적격심사 건의 경우「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받은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업체의 상이한 신용평가등급이 동일 날짜에 다수가 있는 경우에는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적격심사 신인도 심사항목 '최근 2년이내에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하도급 상습범위반자 또는 불공정거래 행위 위반자로 통보 받은 자'에 대한 감점은 적격심사 개정 전까지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세부기준은 조달청에서 직접 진행하는 입찰업무를 기준으로 작성되으며 한국저작권위원회(G2B사용 수요기관)에 부여된 시스템 권한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한국저작권위원회는 필요한 경우 적격심사관련 서류를 G2B시스템을 통하지 않고 업체에 직접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7. 공동수급 : 해당없음(불허)

 

8. 입찰보증금(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으로 제출))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위원회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기한

- 입찰마감일 전일 2015. 2. 5(목), 18:00까지(※ 입찰보증서 미제출시 입찰무효) 제출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제3항 및 제4항에 의거 국가기관 및 공공기관 등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보증서의 보증기한 초일은 입찰참가신청일 이전이어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 날부터 30일 이후어야 합니다.)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추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 타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관련 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문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관련 사항(장애처리) : 조달콜센터(TEL : 1588-0800)

- 입찰관련 : 위원회 경영지원팀 담당자(김수용 선임, 02-2660-0012)

- 과업지시서 : 위원회 소프트웨어보호팀 담당자(오민애 주임, 02-2669-0095)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1.

 

 

 

 

 

 

 

 

 

한국저작권위원회 재무관

공공누리 마크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창작한 오픈소스SW 라이선스 종합정보시스템 홍보 애니메이션 제작 관련 입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