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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센터 배경 및 목적

설립배경

  • 저작권 상담 수요 지속적인 증가에 대응
  • 저작물 오남용 등으로 인한 저작물 이용자들의 피해 증가에 대응
  • 분산된 저작권 문의채널로 인한 민원인 불편 및 행정 효율성 저하 방지

설립목적

  • 한번의 상담으로 저작권에 대한 궁금증 해결 (One-Call → One-Stop 서비스 실현)
  • 고품질 상담서비스 제공으로 인한 저작물 이용자의 불안해소 및 창작자 권익 보호
  • 상담서비스 채널의 다양화(다채널 민원처리)
민원 서비스 안내
서비스명 내용 안내
전화상담 인바운드, 아웃바운드(콜백, 해피콜) (전국대표번호) 1800-5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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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방(대면)상담 상담예약에 따른 저작권상담센터 방문 상담예약바로가기 >
온라인자동상담 저작권자동상담 운영을 통한 24시간 상시/신속 맞춤형 상담 제공 저작권자동상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