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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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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 음악 공연권료 통합 징수 개선방안 연구 공고
담당부서 유통진흥팀 노지용(0557920126) 등록일 2020-11-16
첨부파일 파일20201118185-00_1605489792426_공고서_국가_저작권위원회 음악공연권료 통합징수_협상_자체.hwp 바로보기
파일2020111818500-1605489897366_긴급사유서.hwp 바로보기
파일2020111818500-1605489897366_음악 공연권료 통합징수 개선방안 연구 제안요청서_201112_k.hwp 바로보기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긴급 공고

 

조달청 용역공고 20201118185-00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16.

경남지방조달청 조달물자분임계약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5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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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 38-20-4-0526-00

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지식재산및특허연구조사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납 품 기 한 : 2021. 4. 10.

추 정 가 격 : 90,909,091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음악 공연권료 통합 징수 개선방안 연구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 기 타 사 항 : 공동계약 가능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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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찰)일시 : 2020. 11. 27. 15:00(기술평가 후 가격개찰)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0. 11. 25. 14: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0. 11. 27. 14: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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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학술.연구용역(1169)으 나라장터에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아래 각 항 중 어느 하나 해당되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상기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이하, 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로 부터 5일 이내 까지 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및 확인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3-1. 주요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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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가격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수요기관[한국저작권위원회, 전화 055-792-0129, 노지용 선임]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시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 예정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 가능)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④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⑤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및 서류 제출처

담당자 : 경남지방조달청 자재구매과 권용민(전화 : 055-239-6715, kyo1212@korea.kr)

○ 주소 : 우)51439,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상남로 231(신월동 102)

3-2.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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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 본 사업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평가합니다.

* 제출기간 : 2020.11.25. 14:00 ~ 2020.11.27. 14:00 (시간엄수)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정성적 제안서 1식

- 정량적 제안서 1식

- 기타서류 1식

※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메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정성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기타 유의사항

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최종제출결과”란에서 제출여부를 확인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의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수신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

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④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⑤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

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⑥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

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

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

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⑦「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

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⑧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3-3. 입찰참가자격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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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및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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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2)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상기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단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주) ‘가’ 중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기획재정부고시 제2020-11호) 1천분의 25이상, 고시 적용기간이 경과되면 100분의 5이상으로 함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⑤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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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공고일 현재 규정」에 의합니다.

 

예정가격

 

*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 2(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6.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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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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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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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경남지방조달청 조달물자분임계약관

 

  • 담당자 : 명수종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