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보기
제목 (공고) 저작권 교육체험관 설계용역
담당부서 건립추진팀 한상욱(0557920052) 등록일 2019-07-15
첨부파일

입찰공고서.hwp 바로보기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서.hwp 바로보기

일반공모 설계지침서.hwp 바로보기

설계용역 과업내용서.hwp 바로보기

설계용역 공고 (일반공모)

 

조달청 기술용역공고 제20190719726-00호

다음과 같이 설계공모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9. 7.

조달청 기술용역 계약관

 

 

 

< 본 설계공모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설계공모는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의한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공모안)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설계공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공모안 제출)낙찰(공모심사),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공모안 제출)낙찰(당선)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공모안)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당선)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제27조제1항제2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공모안 제출 및 공모심사)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저작권 교육체험관 설계용역

나. 수요기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다. 부지위치 : 경상남도 진주시 충무공동 15-2 일부(경남 진주혁신도시 클러스터1-1)

라. 공사규모

1) 대지면적 : 5,456㎡

2) 연면적 : 9,624㎡

마. 주용도 : 교육연구시설

바. 예정공사비 : 23,06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사. 설계비 : 1,022,227,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아. 당선자의 설계권 : 본 용역의 설계권

자.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70일

차. 기타사항

○ 공모기간 중 추가로 배포할 자료나 제공할 정보가 있을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시설공사” 게재할 예정이므로, 설계공모 참가자는 수시로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열람하지 못함에 따른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담당자 : 조달청 시설사업기획과 곽석훈(전화: 070-4056-7366)

○ 본 용역은 손해배생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건축사법 시행령」제21조 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 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용역금액 중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 수수료(1,268,000원, 부가세별도), 장애물없는 생활환경 인증수수료(2,575,000원, 부가세별도), 지열이용검토서 작성비(21,000,000원, 부가세포함)는 정산처리하며, 입찰자는금액을 변경없이 투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계약방법

당선자로 선정된 자와 상기 ‘설계비’를 계약금액으로 수의계약 합니다.

 

3. 설계공모 방법

본 설계공모는 ‘일반공모(공동참여 가능)’ 방식으로 시행합니다.

 

4. 공모 참가자격

가. 참가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

1) 건축사법령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고 국토교통부장관에게 신고를 필한 자

2) 전력기술관리법령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으로 등록한 자

3)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으로 등록한 자

. 자격제한

1)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 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설계공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본 설계공모 참가등록자는 1개의 공모안만을 제출할 수 있으며, 중복 공모한 사실이 발견된 자는 참가자격을 박탈합니다.

3)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자’ 또는 ‘대표자 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 또는 ‘사업설명회를 참석하지 않은 자’ 공모안을 제출할 수 없고, 이미 제출된 공모안은 수정·보완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공모안은 심사가 완료되기 전까지 반환하지 않습니다.

 

5. 참가등록

가. 본 설계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8.나.의 대표자는 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9. 7. 22. 18:00

※ 상기 참가등록 마감일시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다. 등록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등록방법은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모 참가등록을 위한 사전 등록사항

1)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9-5호] 따라 참가등록 전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로 제출하기 전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제15조 제4항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참가등록 전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사업설명회

- 일시 : 2019. 7. 23.(화) 14:00

- 장소 : 한국저작권위원회 5층 회의실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충의로 19, 5층 회의실)

- 지참서류 등 상세내용은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 등 참조

참가자는 상기 일시까지 해당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사업설명회에 불참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7. 질의응답

가. 본 설계공모에 대한 질의는 [서식 1]에 따른 서면질의만 가능합니다.

※ 관련 서식은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 참조

나. 질의기간 : 2019. 7. 24. 09:00 ~ 7. 25. 18:00

※ 상기 질의기간 외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다. 접수방법 : 담당자 이메일 (ksh9753@korea.kr)

※ 질의접수 담당자 연락처 : 조달청 시설사업기획과 곽석훈(070-4056-7366)

라. 질의응답 : 2019. 8. 2. 조달청 홈페이지 게시 예정

 

8.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4.가.1)의 자격을 갖춘 자가 대표자로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이 가능합니다.

나. 대표자는 4.가.1)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이 많은 자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19. 9. 16. 18:00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관련 안내 】

 

공동참여를 하는 업체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내에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지 않아 참가자격(4.가.)이 충족되지 않거나, 참가자격 중 일부 업종을 누락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공모안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업종 보유여부와 무관)

(예시) 공고의 참가자격이 A, B, C 업종이고, ‘가’와 ‘나’업체가 공동참여 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는 경우,

‘가’업체가 A + ‘나’업체가 B, C 업종 공동수급 협정 : 공모안 제출 가능

② ‘가’업체가 A + ‘나’업체가 B 업종 공동수급 협정 : 공모안 제출 불가

(※ ‘나’업체가 누락된 C 업종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공모안 제출 불가)

 

9. 설계공모안 작성 및 제출

가. 공모기간 : 참가등록마감일로부터 작품제출 마감일시까지

나. 공모안 제출일시 : 2019. 9. 23. 14:00 ~ 17:00

※ 상기 제출일시 외에는 공모안 제출이 불가

※ 제출일시 전일까지 담당자에게 방문자 출입등록 (연락처 : 070-4056-7366)

다. 공모안 제출시 추가 제출서류

-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의 기타 제출물 작성 및 제출 항목에 따름

라. 제출자격 : 기한 내에 참가등록을 필하고, 참가자격을 충족하며,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자에 한하여 접수합니다.

마.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제출장소 : 정부대전청사 3동 6층 시설사업기획과 (담당자 곽석훈)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10. 설계공모안 심사

가. 공모심사는 조달청 건축 설계공모 운영기준에 따라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합니다.

※ 심사위원 명단은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 참조

나. 심사일시 : 2019. 10. 2. 14:00 예정

(기타 사항은 공모안 제출일 이후 통보 예정)

다. 공모안 발표 및 질의응답 등 심사에 관한 내용은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1. 당선작 선정

가. 당선작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당선작을 제출한 자가 계약을 포기할 경우에는 기타 입상작을 제출한 자에게 순차적으로 설계권을 부여하여 계약할 수 있습니다.

다. 심사결과 당선작이 없는 경우에는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심사결과 동점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평가항목 우선순위 수가 높은 업체를 상위로 결정하되, 모든 평가항목이 동점인 경우 위원간 투표로 결정합니다.

우선순위

평가항목

1

공간계획

2

경관 및 주변과의 조화

3

배치계획

 

12.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기술사법」,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등의 적용을 받는 전문업체에게 하도급 하고자 할 때에는「건설기술진흥법」 등 관계 규정에 적합하고, 본 용역의 특수성에 맞는 유자격자를 선정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내용을 첨부하여 수요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나.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3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출요령, 설계기준, 심사방법, 서식 등 세부사항은 별도 첨부된 ‘설계공모지침서’ 및 ‘일반공모 심사 및 공모안 작성지침’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사업과 관련된 문의

: 조달청 시설사업기획과 곽석훈 (070-4056-7366)

 

 

 

설계서 전자열람 안내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4조제2항 내지 제3항(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15조제1항)에 따라 발주기관은 이 설계용역의 결과물인 ‘설계서’를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하여 열람 또는 교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