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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세 테이블입니다.
제목 [입찰공고] 2018년 저작권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담당부서 정보화관리팀 김주석(0557920041) 등록일 2017-11-21
첨부파일

20171122594-00_1510903957657_공고서(저작권 정보시스템 유지보수)-저작권위원회,온라인.hwp 바로보기

제안요청서.hwp 바로보기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20171122594-00

공 고 명 : 2018년 저작권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ㆍ입찰마감일시 : 2017. 12. 08. 12:00

ㆍ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ㆍ제안요청설명회 : 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copyright.or.kr) 공지사항에 게시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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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38-17-5-0772-00

○ 수요기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 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 수 량 : 1

○ 단 위 :

○ 분할납품 : 가능

○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 인도조건 : 과업내역에 따름

용역기간 : 2018. 01. 01. ∼ 2018. 12. 31

○ 추정가격 : 815,818,182(부가세별도)

○ 입찰건명 : 2018년 저작권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 기타사항 :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능, 하도급 불가

 

- 본 입찰에 대하여 용역기간 "2018.01.01.~2018.12.31."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빠르거나,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상세과업지시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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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찰)일시 : 2017/12/08 13: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7/12/06 12: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7/12/08 12: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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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및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 0036)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다음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②「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16조에 의한 적격조합

 

③「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능

 

* [유의사항] 계약담당공무원이 직접생산 위반 여부를 확인한 경우 계약해지, 부정당 제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직접생산을 위반한 제조▪납품이 없는 경우 부정당 제재조치를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93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적격조합의 입찰참가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서류 항목 참조)

 

* 적격조합을 통해 입찰에 참여한 조합원사는 독립하여 별도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상기 ‘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로 부터 5일 이내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3-1. 주요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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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전자제출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① 일시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②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온라인평가)

 

가. 평가기관 : 조달청(정성평가)

 

나. 제안서평가 일시 : 2017. 12. 12. 13:30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본 건은 온라인(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ㅇ 평가의원 질의등록 : 13:30 ~ 15:30

 

ㅇ 입찰자 답변등록 : 13:30 ~ 16:00

 

다. 제안서 평가 발표시간 및 발표방법

 

(발표자 등록) 제안서 발표는 사업관리자(PM)가 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제안 발표 여부”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와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발표자의 자격 및 신원확인) 사업관리자(PM)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하며, 온라인 평가실 입장시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 평가위원의 제안서 사전검토 이후 제안사별로 발표 15분이며,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은 평가당일 평가진행 상황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발표방법)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발주시스템의 “제안평가 > 화상평가입장” 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화상캠, 헤드셋 등)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ㅇ (질의응답) 제안서 발표 후 평가위원으로부터 10분내에서 질의가 있을 수 있으며, 사업관리자는 이에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제안서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하여야 하며, 그 이외의 자는 발표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가 아니거제안서에 사업관리자가 명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기 제출된 제안서에 의해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제안서 기술평가 방법 : 정성적 평가

- 평가위원이 나라장터에서 온라인으로 평가

 

-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최적합(100%), 적합(90%), 보통(80%), 미흡(70%), 부적합(60%) 비율로 평가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안 상세내용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의 열람 승인을 득한 후 직접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 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협력업체)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전문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합니다.

 

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 자료 제출

(정성적평가 제안서에 포함)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10조의4 제1항에 따라 투입인력의 적정성 평가 심사기준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로 하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발생, 신고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투입인력에 대한 제안서류는 다음과 같이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소속의 투입인력과 하도급예정자 등 입찰자 소속 이외의 투입인력으로 구분하여 제안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수행조직 및 수행조직별 분장사무

나. 일정별 인력투입계획

다.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총괄표

라.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이력사항

마.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에 대한 증빙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등)

바. 입찰자가 하도급 계약할 경우 하도급예정자의 기술자등급별 인원 현황

 

기타 유의사항

 

- 본 건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 제안서 제출화면에서의 “임시저장”은 최종제출이 아니며, “최종제출 완료하기” 버튼으로 최종적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및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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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서 접수기간 : 2017. 12 . 06 . 12:00 ~ 2017. 12 . 08 . 12:00

 

4-2.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ㅇ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3. 제안서 제출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4-4.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5.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정성적 제안서 1식, 제안요약서 1식, 발표자료 1식

 

② 기타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3)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4) 소프트웨어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4-6.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계약담당공무원이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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