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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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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6년도 저작권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 설명회 안내
담당부서 정보화관리팀 관리자 등록일 2015-11-16
첨부파일

입찰권유서.pdf 바로보기

2015111244200-1447634526335_[붙임] 2016년_저작권_정보시스템_통합_운영_및_유지보수_제안요청서.hwp 바로보기

20151112442-00_1447634430636_공고서_한국저작권위원회.hwp 바로보기

제안요청설명회 안내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 2015.11.23.(월) 15:00 ~ 18:00

제안요청 설명회 장소 : 위원회 본원(진주) 중회의실(LH공사 5층)

관련 문의 : 02-2669-0084(노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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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물자(내자) 구매 입찰 공고

국내입찰(협상에의한계약)(긴급)

  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51112442-00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매관리번호 : 00-15-6-0867 - 00

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5/12/08 14:00

납 품 기 한 : 2016/12/31

추 정 가 격 : 790,909,091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2016년도 위원회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5/12/04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5/12/08 10:00

입 찰 참 가 자 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다음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 중소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분류:8111189901)]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5-41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단,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상 매출액 8천억원 이상 대기업간 공동수급체 구성은 불허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붙임1]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0조의3에 따라 사업금액의 50%를 초과하여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에 의합니다.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세부 품명 및 수량

2016년도 위원회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1식

※ 상세 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어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에 관한 사항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 평가 시 해당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80미만인 경우 예정가격의 100분의 80으로 투찰한 것으로 간주하여 평가됩니다.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2 제안서 기술평가

 

○ 평가기관: 조달청

-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최적합(100), 적합(90), 보통(80), 미흡(70), 부적합(60) 비율로 평가합니다.

 

일시 및 장소 : 2015.12.14. 13:30 ~ 정부대전청사 지하1층 조달청 제안서평가실

 

 

○ 제안서 평가관련

- 발표시간 : 발표 15분 / 질의 응답 10분 내외(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

발표일시, 장소, 발표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등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 비 물 : 프로젝터를 제외한 CD롬이 탑재 된 노트북 등 발표장비는 제안서 발표자가 준비하되, 추가자료 배포는 할 수 없습니다.

- 발표자료 : 입찰참가자는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제안서 접수시 함께 제출한 자료(CD)를 조달청에서 제공합니다.

- 참석자(평가장 입실자) : 발표자(PM) 포함 5인 이내

 

< 제안서 발표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

 

 

 

제안서 발표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 이어야하며, 그 중 발표자(PM)은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책임자((PM)-제안서에 드시 명기)가 하여야 하며 지정된 사업책임자(PM)가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3-3 공동수급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의 경우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계약예규 제248호, 2015.09.21.)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4 수요기관 연락처 : 한국저작권위원회 정보화관리팀 노지용(02-2669-0084)

(협조사항)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5.11.27.까지 가격관련자료 (견적서)를 이메일(yhchoi92@korea.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4-1. 공동수급협정서 1부(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2015.12.07. 18:00

나라장터를 이용하여“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4-2. 제안서 접수

○ 일시 : 2015.12.08. 14:00

※ 정시에 일괄접수하며,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 장소 : 정부대전청사 3동 지하1층 조달청 제안서접수실 (B111-4호, 제안서평가실4 옆에 위치)

★★ 장소를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고 참석바랍니다.

(북현관 지하주차장 입구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법인 등기사항 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③ 직접생산증명서 1부.

④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부.

⑤ 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1부.

⑥ 평가관련 자료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원본 1부, 사본 8부) 각 9부

- 위 평가자료가 수록된 CD 3장

 

공동수급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는 ①~④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대리인은 아래의 증명자료를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제출자>

1) 재직증명서 1부

2) 위임장 1부

3)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어느 하나) 지참

4) 4대 보험(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부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계약예규 제247호,2015.09.21.)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2363호, 2015.10.1)에 의합니다.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입찰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협력업체)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전문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한다.

 

6.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4에 의거하여 각 중앙관서의 장으로부터 「건설산업기본법」제34조제1항 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3조제1항이나 제3항을 위반한 사실이 통보된 자로서 당해 입찰공고일이 위반사실 통보일로부터 1년 이내인 것으로 확인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5조제1항에 따른 대가 지급시 “하도급대금을 수요기관이 하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한다.”는 내용의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①에 따라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시 【붙임3】“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②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대금 직불조건부 입찰참가 확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0.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이 사업은 수요기관 요청에 따라,「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3]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도급 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번지 정부대전청사 3동) (우편번호 302 - 712)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