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보기
제목 소액수의(견적제출)저작권 캠페인 대중음악 콘서트 기획·연출 용역
담당부서 경영지원팀 김수용(0557920037) 등록일 2015-07-30
첨부파일

과업지시서.hwp 바로보기

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hwp 바로보기

G2B 공고번호 : 20150727808-00

한국저작권위원회 공고번호 : KCC제2015-12호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저작권 캠페인 대중음악 콘서트 기획․연출 용역

용 역 기 간

계약일로부터 약 1개월

용 역 내 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 초 금 액

30,000,000원(부가세 포함)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15. 8. 3(월), 10:00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시

2015. 8. 5(수),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15. 8. 5(수), 11:00 /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행사대행업(9901)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o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에 따라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이어야 합니다.(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o 최근 3년간 국가 또는 공공기관 등에서 단일 건 3,000만원이상 문화예술공연 행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업체이어야 합니다.(만약,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선정에서 제외됨)

실적증명서 1부 제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2015. 8. 4) 18:00까지 e메일로 제출 완료하여야 합니다. (제출처 e-mail : dolgorae@copyright.or.kr), (우편, FAX, 직접제출 불가)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o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조달청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o 본 용역은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나, 정부 입찰계약집행 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o 동일가격 응찰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4-10호, 2014,04.29) 제15조에 의합니다.

   

4.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o 소액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로 합니다.

o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6. 계약에 관한 사항

o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청렴이행각서 등을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o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o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o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면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 일반․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등 입찰관련 회계예규, 게시 안내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 위원회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o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공고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문의사항

o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 기획홍보팀 한효원 선임(☎ 055-792-0024)

o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김수용 선임(☎ 055-792-0037)

o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Call Center(☎ 1588-0800) 문의

   

   

2015. 7.

   

   

한국저작권위원회 재무관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