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입찰공고

입찰공고 상세보기
제목 소액수의(견적제출)디지털저작권거래소 시스템 구축·운영 사업 감리 용역
담당부서 경영지원팀 김수용(0557920037) 등록일 2015-07-30
첨부파일

20150710_과업지시서.hwp 바로보기

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hwp 바로보기

G2B 공고번호 : 20150719685-00

한국저작권위원회 공고번호 : KCC제2015-11호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디지털저작권거래소 시스템 구축․운영 사업 감리 용역

용 역 기 간

계약일로부터 2015. 11. 24까지

용 역 내 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 초 금 액

18,450,000원(부가세 포함)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15. 7. 23(목), 10:00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시

2015. 7. 27(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15. 7. 27(월), 11:00 /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o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행정자치부에 정보시스템 감리법인(업종코드 6146)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o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에 따라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이어야 합니다.(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o 최근 3년간 단일 감리 건 1,800만원 이상의 공공기관 정보시스템에 대한 감리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공기관 감리 실적증명서 1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2015. 7. 26) 18:00까지 e메일로 제출 완료하여야 합니다. 만약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제출처 e-mail : dolgorae@copyright.or.kr), (직접 또는 우편제출 불가, FAX제출 불가)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가격 제한에 적용을 받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o 행정안전부에 정보시스템 감리법인으로 등록된 감리법인으로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만약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관리기관에 통보되며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피감리기관(사업자)과 감리법인이 같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제1의2호 내지 제1의4호에 의한 지주회사, 자회사, 손자회사의 경우 또는 동법 제2조 제2호에 의한 동일 기업집단에 속한 경우

2. 피감리기관(사업자)과 감리시행자가 임·직원의 관계에 있는 경우

3. 피감리기관(사업자) 및 감리법인의 대표자 또는 투입 감리원이 민법 제777조의 규정에 의한 친족관계에 있는 경우

4. 해당 정보시스템 계획, 구축 또는 운영에 참여하였던 자가 감리원으로 투입 되는 경우

5. 감리법인이 해당 사업자와 사업상 경쟁관계에 있는 경우

6. 기타 감리의 독립성을 침해할 수 있는 특수 관계에 있는 경우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o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조달청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o 본 용역은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나, 정부 입찰계약집행 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o 동일가격 응찰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4-10호, 2014,04.29) 제15조에 의합니다.

18

4.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o 소액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o「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로 합니다.

o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6. 계약에 관한 사항

o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개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청렴이행각서 등을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o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o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o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면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 일반․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등 입찰관련 회계예규, 게시 안내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 위원회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o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공고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문의사항

o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 유통진흥팀 윤미옥 선임(☎ 02-2669-0073)

o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김수용 선임(☎ 055-792-0037)

o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조달청 Call Center(☎ 1588-0800) 문의

 

 

 

 

2015. 7.

 

 

 

한국저작권위원회 재무관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